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지금 뭐하는거죠?

김효연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냥이 모래가 필요해서 검색했는데 최저가로 올라온거 보고 8월11일-12일쯤에 결재했는데 14일 오전에 취소 문자가 오더라구요. 해당상품 컬러 품절로 되어 있길래 다른컬러로 해서 다시 주문했습니다. 2-3일이 지나도 상품은 오지 않았고 저도 주문후 잊고 있다가 몇일이 지난후 모레가 없는걸 보고 상품이 오지 않은걸 알게되서 쇼핑몰 확인해 보니 상품 취소가 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상품 가격은 올라가 있고 품절 상태는 아니였는데 뭐 이렇다 저렇다는 피드백을 받은것도 없습니다.그런데 중요한건 피드백없이 자기들 마음대로 상품 취소는 해놓고 카드 취소는 왜 안하는거죠? 카톡 상담으로 제가 몇일동안 카드취소 안되었다고 문자를 남겼는데도 다음날도 답변이 없고 그다음날에도 연락이 없고 제가 너무 화나서 뭐하는거냐고 화를 내도 연락없더니 어느날 뜬금없이죄송합니다. 확인후 연락 준다고 띡 문자 하나 오더니 지금 한달이 가깝도록 확인후 연락이 안오고 있네요..여기 유령 쇼핑몰 입니까?저혹시 사기 맞은겁니까?카드취소는 했으니 연락을 안준건가 해서 8월이 지나고 9월 카드내역을 다시 확인해보니 카드 취소가 안되어 있네요?만약 제가 깜빡하고 확인 안했으면 그냥 꿀꺽 하는건가요? 제가 긁은 카드내역 금액이 입금 되었을꺼 아닙니까? 크지도 않는 금액 25200원으로 한달가까이 피말리는 것도 아니고 뭐하자는 건지 모르겠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 지금 뭐하는거죠? 김효연 2023-09-04 24
24 상품주문했는데취소중이라나오네요? 박지연 2023-08-03 2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